테마, 스킨 개발

css, javascript, image

public\themes\ 경로에 테마이름으로 디렉토리를 만들고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.

뷰에서 위의 정적 리소스를 추가하려면 아래와 같이 파일명에 {{ ver_asset("themes/default/css/common.css") }} 로 넣어주시면 됩니다.

ver_asset() 함수는 라라벨의 asset() 함수를 포함하여 사용하는 함수 입니다.

 

 

view

기본적으로 제공하는 default 테마는 resources\views\themes\ 경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테마와 스킨 디렉토리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테마를 추가하시려면 이 경로에 테마이름으로 디렉토리를 만들고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.

변경하려는 뷰 파일만 모아서 테마로 적용하면 그 외에 뷰는 라온보드 컨트롤러에서 default 테마의 뷰를 불러오게 됩니다.

 

 

스킨

위의 디렉토리 구조를 보면 라온보드의 default 테마는 게시판(boards), 최신글(latests), 새글(news), 전체검색(searches), 회원(users) 만 스킨을 가지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.

스킨을 추가하려면 스킨 디렉토리를 만들어서 뷰 파일을 생성하면 됩니다. (예 - themes\테마이름\boards\스킨이름)

css, js, image 파일도 public\themes\테마이름\ 경로 아래에 성격에 맞게 생성하시면 됩니다.

댓글 0개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